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세일, 광고없는 라로슈포제 제품 추천

by pantouflarde 2024. 8. 30.

올리브영 세일은 워낙 자주하지만, 이번 8월 말부터 9월까지의 세일은 다른 세일보다 할인폭도 크고 품목도 많다고 해요. 그래서 다들 이 시기를 많이 기다렸을 것 같고, 세일을 하는 기간 동안 쟁여두는 제품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이번에는 어떤 제품을 살까하며 제가 쓰던 화장품들을 보다가 괜찮은 제품은 같이 공유하고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여러 제품들을 한 번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광고를 보고 사는 편은 아니라서, 추천해 드리는 제품들은 광고 없이 제가 직접 다 써본 제품들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라로슈포제 제품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로슈포제 추천 올리브영 세일

 

라로슈포제 클렌징 추천 - 똘러리앙 퓨리파잉 포밍크림 

첫번째 추천 아이템은 라로슈포제 클렌징폼 중 하나인 똘러리앙 퓨리파잉 포밍크림입니다. 저는 이 제품으로 라로슈포제를 처음 써보게 되었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특히 선크림과 클렌징이 안맞을 때가 많더라고요. 유목민처럼 이것저것 써보다가 올리브영에 계시던 직원분이 이 제품을 추천해 주셨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거의 5년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 바꿔가며 쓰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클렌징폼은 정말 너무 좋아서 바꿀 생각을 안하고 있습니다.

우선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피부 예민한 분들 아시겠지만, 클렌징폼 잘못 쓰면 트러블 올라오고 홍조 심해지고 난리나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피부 컨디션이 좀 떨어진 날에도 아무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품도 잘 나고 세정력도 괜찮아요. 저는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을 한 뒤에 이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깨끗이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조한 클렌징폼이 아니라서 수분부족지성인 분들한테도 잘 맞습니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클렌징폼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저는 이 제품은 너무 건조해서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 졌었어요. 

일반 클렌징폼보다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긴 해서 할인할 때 하나씩 쟁이곤 하는데요. 올리브영 세일때나 라로슈포제 브랜드 세일 기간 때 사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이럴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로슈포제 선크림 추천 -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멜트인 틴티드 크림

 


두 번째로는 선크림을 추천해 드릴게요. 라로슈포제 선크림은 꽤나 유명한 편이고 제품군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저는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멜트인 틴티드 크림을 사용하고 있어요. 맨 얼굴에 바르거나 화장 전에 얼굴에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0ml에 3만원대라서 아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아닌데, 이 제품도 자극이 없고 또 밀림이 없어서 재구매를 계속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로지 톤업 크림으로 사용했는데 제가 약간 홍조가 있다보니 붉은기가 강조되는 것 같아 차분한 컬러의 이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피부 예민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크림도 트러블 유발의 큰 원인이 됩니다. 올리브영 1위라고 하던 제품을 써본 적이 있었는데 좁쌀 여드름이 올라와서 고생했어요. 또 다른 제품은 눈시림이 있어서 오후에 눈물이 고여 고생하기도 했고요. 제 피부에 이 라로슈포제 선크림은 이런 단점이 없어서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화장 전에 피부톤을 정돈해 주는 효과도 있고, 위에서 말했듯 뜨거나 밀리는 느낌이 없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괜찮아요! 원플러스원 등의 할인 행사가 종종 있으니 가격 비교 해보시고 그때 저렴할 때 구매해 보세요.




라로슈포제 크림 추천 - 시카플라스트 밤 B5+

 


마지막 추천 제품은 너무 유명한 시카플러스트 밤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위에 언급했던 클렌징폼을 사면서 샘플로 받았는데요. 샘플 써보고 구입한 몇 안되는 화장품 중 하나입니다. 약간 꾸덕한 느낌이라서 여름에는 쓰지 않고 그 외 계절에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면 피부 장벽이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고 피부가 전체적으로 좀 진정되어서 저같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건조한 계절에는 아침에 화장 전에 얇게 펴바르고, 저녁에는 수면팩처럼 조금 도톰하고 해놓는 편이에요. 찬 바람이 피부에 직접 닿으면 피부가 많이 상하잖아요. 그럴 때 이 시카플러스트 밤을 얹어두고 자면 자는 동안 좀 가라앉고 재생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용량도 100ml나 되기 때문에 듬뿍 써도 부담이 없어요. 여름에도 너무 해를 많이 쐬서 피부가 상한것 같으면 자기 전에 바르고 자기도 합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할인 행사도 자주 하고 구성도 다양하니 여기저기 잘 살펴보시고 맞는 구성으로 선택하시길 바라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추천해보는 라로슈포제 제품!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고 추천템도 다 유명한 재구매템들이어서 아는 분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